어디가서 이 가격에 이 퀄리티를??!! 스시천 구월본점 솔직 찐 후기!
중요한 정보만 담은 제 일기입니다! 궁금하면 봐보세요!
인천 구월동에서 여자친구와 저녁을 먹으려고 찾다가 초밥이 끌려 방문해봤다.
'스시천 구월본점' 나의 일기 바로 시작하겠다!!
📌 위치 & 주차
도로명 : 인천 남동구 성말로 10 효명프라자 106호 스시천구월본점
지번 : 인천 남동구 구월동 1463
영업시간 :
스시천 구월본점의 주차는 '효명프라자' 건물 주차장으로 들어가면 된다.
건물에 주차하면 2시간 무료이다.
근데 나는 구월동에서 시간을 보내고 갈거라서 문예회관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놓고 갔다.
공영주차장에서도 가깝기 때문에 걸어가면 금방이다.
도보로도 예술회관역 6번출구에서 3-5분 정도 걸으면 갈 수 있다.
문예회관 공영주차장 주소 : 인천 남동구 예술로 125
🏬 외부 모습

스시천 구월본점의 외부 모습이다. 식당의 마스코트(?)라고 할 수 있는 저 그림이 딱 눈에 띄인다. 저 그림을 찾아가~
대기명단을 적는 종이가 있는데 우리는 다행히 대기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다.
우리 이후로 대기자들 생김... 근데 회전률이 좋아서 금방금방 나간다!
🍽️ 내부 모습


들어가면 오른쪽 벽만 쓰고 있었고 레일도 두 줄로 돌고 있었다.
테이블은 6개 정도가 있었고 테이블 당 서로 마주 보게 되어있으며 4명도 충분히 앉을 수 있다.

테이블에 앉으면 저렇게 메뉴판을 볼 수 있다. 사진이랑 실제 메뉴랑 거의 흡사하다 보면된다.
레일에 돌아다닌 초밥을 그대로 들고 와도 되고 직접 메뉴보고 주문해도 된다.


셀프바는 입구쪽에 있으며 저 귀여운 짱구를 찾아가다보면 옆에 존재한다. ㅎㅎ
셀프바에는 장국, 초장, 와사비, 단무지, 초생강 등이 있고 그릇과 숟가락이 같이 있다.
기존 테이블에는 간장이랑 젓가락만 있기 때문에 필요하면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 메뉴






내가 진짜 바보인게 모든 초밥을 찍었어야 했는데... 맛있어서 그만 까먹고 홀라당 먹어버리는 바람에...
찍은 메뉴가 별로 없다... 하 진짜.. 추억을 놓쳐버렸다 멍청이!!!!!
하지만 그만큼 맛있었단거겠지 ㅎㅎㅎㅎ
여기 초밥은 모든 접시가 2,000원인걸로 알고 있다. 근데 그마저도 현재 이벤트 중이라
평일: 모든 접시 1,800원 주말: 모든 접시 1,890원
📝 찐 후기!

사진은 우리가 먹은 초밥의 그릇들이다...
가격은 음료수까지 68,600원이 나왔다...ㅎ
평일 저녁에 갔기 때문에 1접시 당 1,800원에 먹었다.
'가격이 저렴해서 그 값 하는 거아냐?' 이런 생각으로 갔다. 멍청한 생각이었다.
사장님께 죄송했다. 일단 생선과 새우들이 관리를 잘해서 탱글하다.
스시천 구월본점에서 개인적으로 나는 활어묵은지가 기억에 남는다.
다른 곳들은 묵은지에 기름이 많이 들어가 있는 곳들이 있는데 여기는 그런게 없고
좀 더 김치 향이 나는데 나는 이게 활어회랑 너무 궁합이 잘맞는거 같았다.
아무튼!!! 어디가서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 초밥은 먹기 힘들다!!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차근차근 얘기해주신다!
좋은 곳 경험했으니 다음에도 또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