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7 성남 모란 맛집 글리브|분위기 진짜 좋은 양식전문점 찐! 후기 분위기까지 완벽했던 그곳... 오늘은 경기도 성남 모란에 양식 맛집인 글리브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겠다.오랜만에 후기를 작성..! 최근 일이 많아서 못 올리다 지금에서야 올린다...! 고럼 시작! 1. 외부 모란 맛집 글리브의 외부만 봐도 너무 분위기가 있다! 저녁에 찍으니 더 이쁘네 ㅎㅎ외부에는 저렇게 간이 테이블이 있는데 먹을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먹을 수 있지 않을까...? 2. 내부 글리브의 내부이다. 우리는 주방이 바로 보이는 테이블에 앉았다.전체적인 분위기는 어두우면서 저렇게 은은한 불빛이 있어서 아늑하면서도 편안하다.너무 격식 차린 분위기도 아니고 그저 음식과 주류를 천천히 즐기기에는 최고다.친구랑도 물론 좋고 모란 데이트 장소로 방문하기에 넘나 잘 어울린다 ㅎㅎ3. 메뉴 모란 맛집 .. 2026. 6. 24. 경기광주 태전동 부산밀면 방문 후기 │ 가성비까지 챙긴 숨은 맛집 이 집 왜 이제 알았지..?!경기광주 태전동 부산밀면 맛집. 가성비와 맛 모두 잡은 곳!! 저번에도 가보고 최근에 또 간곳!나의 일기로 실제 방문 후기 내용을 담아봤습니다! 렛츠 고~! ✔️ 주차 & 내부 요기는 경기광주 태전동에 있는 부산밀면집이다.주차는 건물을 등지고 우측에 바로 할 수 있다. 차로 오면 바로 보인다. 내부의 모습들을 찍었다.🍴 메뉴 자, 태전동 부산밀면에 진짜 좋은점!! 우리가 주문한 메뉴들 보면 오이X가 있다. 이거 진짜 너무 좋은 옵션과 배려잖아?!나는 오이 진짜 너무너무 싫어한다. 못먹는다. 냄새도 너무 잘맡는다.이런 사람을 위해 저런 배려있는 옵션 선택... 따로 물어보지 않아도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뺄 수 있잖아!🍴 시식 마지막 사진 보면 가오리회비빔이다!최근에 .. 2026. 4. 28. SNS 핫한 손정보쌈 분당오리역점 후기|직접 먹어본 솔직 리뷰 한 번 먹고 바로 재방문픽 저장. 보쌈 좋아하면 무조건 진짜 만족!'손정보쌈 분당오리역점' 솔직 후기입니다! 실제 방문한 후기를 내 일기 형태로 자세하게 정리!! 손정보쌈 분당오리역점!!최근 SNS 알고리즘에 손정보쌈이 많이 뜬다며 여자친구가 보여줬다.둘 다 보쌈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기는 바로 고!!우리 집에서는 분당오리역점이 가장 가까워서 그렇게 손정보쌈 분당오리역점을 방문했다. 🚗 주차주차가 되는 지는 모르겠다. 우리는 오리역환승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놓고 갔다.주차장 주소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96 🏠 외부 주차장이랑 멀지 않았고 코너에 위치해 있었다. 📋 메뉴 손정보쌈 분당오리역점 내부는 들어가니까 외관처럼 깔끔하고 쾌적했다.테이블 간격도 적당해서 답답한 느낌 없었고, 전.. 2026. 4. 1. 구월동 회전 초밥 맛집 스시천 구월본점 - 가성비 대박, 맛과 가격 솔직 후기! 어디가서 이 가격에 이 퀄리티를??!! 스시천 구월본점 솔직 찐 후기! 중요한 정보만 담은 제 일기입니다! 궁금하면 봐보세요! 인천 구월동에서 여자친구와 저녁을 먹으려고 찾다가 초밥이 끌려 방문해봤다. '스시천 구월본점' 나의 일기 바로 시작하겠다!! 📌 위치 & 주차 도로명 : 인천 남동구 성말로 10 효명프라자 106호 스시천구월본점지번 : 인천 남동구 구월동 1463영업시간 : 스시천 구월본점의 주차는 '효명프라자' 건물 주차장으로 들어가면 된다.건물에 주차하면 2시간 무료이다.근데 나는 구월동에서 시간을 보내고 갈거라서 문예회관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놓고 갔다.공영주차장에서도 가깝기 때문에 걸어가면 금방이다.도보로도 예술회관역 6번출구에서 3-5분 정도 걸으면 갈 수 있다. 문예회관 공영.. 2026. 2. 25. 경기광주 새광주참숯가마 갈려고? - 가격, 분위기, 솔직한 후기 다 정리! '새광주참숯가마'에 대한 아주 찐!! 자세한 후기!궁금하면 봐보세요 ㅎㅎ진짜 솔직한 심정이 들어가있다! 추운 겨울, 교회 청년들 3명과 같이 경기도 광주시에 있는 '새광주참숯가마' 에 놀러갔다.몸 좀 지지고 피로 풀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처음 가보는 곳이라 신기해서 가기로 결정!거두절미 하고 바로 시작~~!!! 🅿️ 주차 & 외부'새광주참숯가마' 주차장은 꽤 길다. 근데 우리가 6시쯤 가서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그 때 차량도 저렇게 많았다.많은 인원을 수용하는 장소치고는 주차장이 좀 협소한거 같기도 하다. 건물 외부 입구이다. 건물은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생겼고 입구 바로 옆에 방송에 소개 되었던 사진들이 있다.방송에 많이 나왔나본데...?! 기대감이 생겼다 ㅎㅎ 참고사항숯불 나오는 날 : 10.. 2026. 2. 17. 양수리에서 제대로 먹었다… 송어횟집 다녀온 리얼 후기 양수리 송어회 맛집을 찾고 있다면 참고할 후기.주차, 내부 분위기, 송어회 맛까지 일기처럼 정~~말 솔직하게 남김! 🏠 양수리 송어횟집 방문기 시~작! 이른 아침부터 양평 두물머리로 드라이브를 하고싶어 갔다가 근처 '양수리 송어횟집'을 방문했다!여기도 가을에 한 번 여자친구가 찾아서 가 봤던 곳이다. 그 때 너무 맛있게 먹었어서 오늘 또 방문했다.그럼 가보자고~! 🅿️ 주차장 주차장은 아주 넓게 있어서 차 가지고 가기에 절대 부담이 없다.그리고 무엇보다 양수리 송어횟집은 강이 보이는 뷰를 갖고있다.사진에서 보듯 주차장 바로 옆이 강을 구경하고 산책하기에 너무 알맞게 되어 있다!! 🏬 식당 외부 양수리 송어횟집의 외부 분위기다.출입문이라 써져 있는 곳으로 들어가면 정면이 실내, 오른쪽이 실외로.. 2026. 2. 12. 이전 1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