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남 모란 맛집 글리브|분위기 진짜 좋은 양식전문점 찐! 후기

by happyyc428 2026. 6. 24.

분위기까지 완벽했던 그곳... 오늘은 경기도 성남 모란에 양식 맛집인 글리브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겠다.

오랜만에 후기를 작성..! 최근 일이 많아서 못 올리다 지금에서야 올린다...! 고럼 시작!

 

 

1. 외부

간판, 출입문, 외부 테이블

 

모란 맛집 글리브의 외부만 봐도 너무 분위기가 있다! 저녁에 찍으니 더 이쁘네 ㅎㅎ

외부에는 저렇게 간이 테이블이 있는데 먹을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먹을 수 있지 않을까...?


 2. 내부

진짜 분위기랑 색감 미쳤다...

 

글리브의 내부이다. 우리는 주방이 바로 보이는 테이블에 앉았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어두우면서 저렇게 은은한 불빛이 있어서 아늑하면서도 편안하다.

너무 격식 차린 분위기도 아니고 그저 음식과 주류를 천천히 즐기기에는 최고다.

친구랑도 물론 좋고 모란 데이트 장소로 방문하기에 넘나 잘 어울린다 ㅎㅎ


3. 메뉴

왼: 꿀대구 스테이크, 오: 라구떡볶이

 

왼: 부채살 수비드 스테이크, 음료

 

모란 맛집 글리브!! 맛집인데는 다~ 이유가 있는법! 내가 사진을 모아놓지 않고 2개씩 한 이유!!

사진을 더 크게 보라는 의미입니다 ㅋㅋㅋ 이 플레이팅, 음식 비주얼 봐요!! 당장이라도 먹고싶잖아요!

수비드 스테이크는 예약해야 먹을 수 있습니다. 드실 분들은 다들 예약해서 드시길!!

 

꿀대구 스테이크가 진짜 맛있었다. 애초에 여기 온 이유가 꿀대구를 찾다가 온거다.

흔치 않은 메뉴인데 글리브는 실망시키지 않았다.

 

라구 떡볶이는 둘 다 느끼할 수 있는 메뉴들을 잡아주는 역할을 했다. 그리고 고기의 식감하고 이 소스가 넘나 잘어울린다.

달달구리 하면서도 너무 달지 않고. 참 조화가 잘어울렸다.

 

부채살 수비드 스테이크는 예약해서 먹는 이유가 있다. 정성을 특히 더 담은 메뉴 같았다.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소스와의 조합, 매쉬드포테이토의 풍성함이 아주 맞아 떨어진다 ㅎㅎ  


4. 후기

음식이 전체적으로 소스가 과하지 않으면서 간도 맞고 재료와 궁합이 잘 어우러졌다.

음식의 플레이팅도 깔끔하고 공간 분위기까지 좋아서 사진 남기기에도 매우매우 좋았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특히 파스타)를 더 여유롭게 맛보고 싶다.

 

주차는 할 수 없다. 다른 곳에 대놓고 와야한다. 골목에 자리한 공간이라 너무 시끄럽지 않다.

그래서 걸어오는 것이 더 좋은거 같고 음식을 더 기대할 수 있었던거 같다.

성남 맛집, 모란 양식 맛집 찾는다면, 아늑한 분위기에 와인을 먹고싶다면!!!

글리브가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다 ㅎㅎ 글리브 방문 추천!

 

글리브 경기 성남시 중원구 제일로73번길 21-6